이관 고객 대상 신규 보험상품 홍보 전략1.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세분화 • 기존 보험 내역, 나이, 가족 구성 등 분석 • 고객 유형 분류: 보장 공백 고객, 추가 보장 수요 고객, 가격 민감 고객2.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• 메시지 발송: 문자, 이메일, 카톡을 통해 혜택 강조 예: “○○님, 기존 대비 보장이 강화된 신규 보험 안내드립니다. 상담 원하시면 연락 주세요.” • 콜 상담: • 목적은 정보 제공 강조 • 예: “간단히 안내드려도 괜찮으실까요?”3. 상품 차별점 강조 • 보장 강화 및 비용 절감: “이번 상품으로 ○○ 질환까지 보장되며 비용도 동일합니다.” • 한정 이벤트 및 혜택 강조 “상담 완료 시 ○○ 혜택 제공”4. 이벤트 및 캠페인 활용 • 상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• 지인 추천..